본문 바로가기
이슈

김광규, '나 혼자 산다' 그만둔 이유? 육중완 이유 폭로 "이서진 택했다"

by 루피안 2020. 10. 3.
반응형

김광규, '나 혼자 산다' 그만둔 이유? 육중완 이유 폭로 이서진 택했다

 


김광규가 '나 혼자 산다'를 하차했던 이유를 밝혔다.

2일 오후 방송된 MBC ‘나 혼자 산다’에는 추석 특집 1탄으로 원조 무지개 회원인 김광규, 하석진, 육중완이 출연했다.

 



이날 오랜만에 스튜디오에 등장한 김광규와 하석진을 무지개 회원들이 웃음으로 맞이했다. 기안84는 김광규에게 "서울 큰 아버지랑 닮았다"고 말했고, 김광규는 "초면인데 멱살 잡아도 되느냐"고 물었다. 이에 기안은 "정감 가서 그렇다"고 설명했다.

 



5년 만에 '나혼산'을 찾은 김광규는 "여기 젋어졌다"면서 감탄했다. 화려한 의상을 입고온 그는 "젊은 분들이라 동참하려고 했다"면서 즉석 턴을 선보여 박수를 받았고, "고향 온 느낌"이라며 즐거워했다.

 



이날 이시언은 5년 만에 돌아온 ‘원년 멤버’ 김광규에게 “왜 나간 건가?”라며 ‘나 혼자 산다’ 하차 이유를 궁금해했다. 이에 육중완이 “정확하게 알고 있다”라며 내막에 대해 입을 열기 시작했다. 기안84가 “불타는 청춘?”이라고 하자, 육중완이 “이서진 형을 선택한 것”이라며 김광규가 ‘나 혼자 산다’와 동시간대에 방송된 ‘삼시세끼’에 출연해서라고 밝혔다.

 




이를 들은 기안84가 "'불타는 청춘' 때문?"이라고 말하자 육중완이 "이서진 형을 선택한 것"이라고 답했다. 육중완은 김광규가 '나 혼자 산다'와 동 시간대에 방송된 '삼시세끼'에 출연했기 때문이라고 말했다.

 


그러자 박나래가 “MBC PD한테 칼 꽂고 갔다고”라며 김광규를 몰아가 그를 당황케 했다. 이어 박나래가 “그때로 돌아간다면 어떤 프로그램을 선택할 건가?”라고 물었다. 김광규는 바로 ‘나 혼자 산다’를 택해 웃음을 안겼다. 그는 “시간이 겹칠 줄 몰랐다”라며 진땀 흘렸다.

 



당황한 김광규는 동시간대 방송에 출연한 것에 대해 "시간이 겹칠 줄 몰랐다"라고 해명하며 민망해했다. 이어 김광규는 그때로 돌아간다면 '나 혼자 산다'를 선택하겠다고 밝혀 재미를 더했다.

 


년 만에 돌아온 하석진은 "이런 스튜디오가 아니었는데 확장이 되어 놀랐다"며 남다른 기억력을 뽐냈다. "분위기가 많이 바뀌었느냐"는 질문에 대답을 하려는 순간 육중완이 깜짝 등장해 모두를 놀라게 했다.

 


지난 2016년 결혼해 벌써 3세 딸 아이를 갖게 된 육중완을 보며 김광규는 "저보다 먼저 갈 줄 몰랐다"며 한탄했다. 이에 육중완은 "너는 내 꼴 날거라고 해서 정신 바짝차렸다"며 웃어보였다.

 

김광규, '나 혼자 산다' 그만둔 이유? 육중완 이유 폭로 이서진 택했다

반응형

댓글